[ilikePEP]2014. 5. 8. 11:08

캠핑장비 과시욕…''''힐링'''' 보다는 ''''킬링'''' : 네이버 뉴스 비싸지만 잘 팔리는 이상한 구조는 타인의 시선을 의식하는 우리나라 소비자의 성향과 맞닿아 있다. 캠핑브랜드 프라도 제품의 구매 기준이 실용적인 면보다 브랜드 인지도에 치우쳐 있다는 얘기다.


http://is.gd/J7z6XZ

'[ilikePEP]' 카테고리의 다른 글

[ilikePEP] 스크랩 한 내용  (0) 2014.05.08
[ilikePEP] 스크랩 한 내용  (0) 2014.05.08
[ilikePEP] 스크랩 한 내용  (0) 2014.05.08
[ilikePEP] 스크랩 한 내용  (0) 2014.05.08
[ilikePEP] 스크랩 한 내용  (0) 2014.05.08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Posted by 프리스케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