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경영·직장2014. 4. 17. 11:37

중소기업 판로 개척을 위한 2014 한국PB OEM 중소기업상품전 사전 등록 방법 살펴보았어요







 01. 2014 한국PB OEM 중소기업상품전 주목이유 

 

 PB(Private Brand, Private Label)는 유통업체가 제조업체에 생산을 주문해 만든 상품을 유통자체상표를 붙여 판매하는 방식으로 제조사의 고유브랜드상품(NB, National Brand)에 비해 마케팅과 유통 비용이 절감되어 판매가격을 NB보다 낮출 수 있어 소비자에게 동일 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요





유통사 역시 수익구조를 상대적으로 개선할 수 있으며, 제조사는 안정된 유통망을 확보할 수 있어 국내외 제조-유통-소비자 모두에게 이익이 되어 유통시장에서 PB제품의 비중이 증가추세에 있어요.


국내의 PB상품은 대형마트 및 편의점에서 20% 이상의 시장 점유율을 보이고 있으며, 계속 증가하고 있어요


국외의 유럽의 경우 경기침체로 힘든 가운데 실 속적이고, 합리적인 소비의 중축인 PB상품의 시장점유율은 40%까지 늘어나고 있어요.


또한 PB는 유통선진국에서는 유통사-제조사 상생협력의 모델로 주목을 받고 있어요


그래서 2014 한국PB OEM 중소기업상품전를 참관해 볼려구요


5천원 상당의 입장료가 온라인 사전 등록시 무료라는 사실!!

 

 






 02. 전시개요

 

 전시 일시 : 20414년 5월 1일(목) ~ 4일(일), 4일간


전시장소 : COEX 1층 Hall A


주최 : 대한상공회의소( 더욱 더 믿음이 가네요_


관람시간 : 10:00~ 17:00 (16:30 입장마감)





목적 : 

1. 중소기업 제품의 판로개척

2. PB 상품전략을 통한 우리 수출 중소기업의 글로벌 마케팅 능력 제고

3. 국내외 PB, OEM산업의 현황과 전망 제시


참가품목: 

국내 PB, OEM 상품 진출 희망업체/ 중소기업 제품 일체






 

 

 03. 전시품목

 

 

 전시품목은 크게 식품/ 주방용품/DIY/패션 선물용품/ 문구 사무용품 등이 있어요













 

 04. 참관 방법

 

 온라인(인터넷)으로 온라인 참관객 사전등록을 해요


관람일시, 코엑스로 가서 등록 데스크에서 현장 본인확인!


출입증 수령


전시장 관람하면 되요


코엑스에서 하는건 다 똑같은 방식이죠 뭐. 



 

 

 05. 참관객 사전등록

 

 개인정보 취급 방침에 동의하고


참관객정보(이름, 주소, 연락처, 이메일, 연령, 전시 관람 유형)을 입력 후 확인!




 

 

 >> 참관객 사전등록 하러 고고!! [바로가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Posted by 프리스케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