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판로 개척을 위한 2014 한국PB OEM 중소기업상품전 사전 등록 방법 살펴보았어요
01. 2014 한국PB OEM 중소기업상품전 주목이유 |
PB(Private Brand, Private Label)는 유통업체가 제조업체에 생산을 주문해 만든 상품을 유통자체상표를 붙여 판매하는 방식으로 제조사의 고유브랜드상품(NB, National Brand)에 비해 마케팅과 유통 비용이 절감되어 판매가격을 NB보다 낮출 수 있어 소비자에게 동일 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요
유통사 역시 수익구조를 상대적으로 개선할 수 있으며, 제조사는 안정된 유통망을 확보할 수 있어 국내외 제조-유통-소비자 모두에게 이익이 되어 유통시장에서 PB제품의 비중이 증가추세에 있어요.
국내의 PB상품은 대형마트 및 편의점에서 20% 이상의 시장 점유율을 보이고 있으며, 계속 증가하고 있어요
국외의 유럽의 경우 경기침체로 힘든 가운데 실 속적이고, 합리적인 소비의 중축인 PB상품의 시장점유율은 40%까지 늘어나고 있어요.
또한 PB는 유통선진국에서는 유통사-제조사 상생협력의 모델로 주목을 받고 있어요
그래서 2014 한국PB OEM 중소기업상품전를 참관해 볼려구요
5천원 상당의 입장료가 온라인 사전 등록시 무료라는 사실!!
02. 전시개요 |
전시 일시 : 20414년 5월 1일(목) ~ 4일(일), 4일간
전시장소 : COEX 1층 Hall A
주최 : 대한상공회의소( 더욱 더 믿음이 가네요_
관람시간 : 10:00~ 17:00 (16:30 입장마감)
목적 :
1. 중소기업 제품의 판로개척
2. PB 상품전략을 통한 우리 수출 중소기업의 글로벌 마케팅 능력 제고
3. 국내외 PB, OEM산업의 현황과 전망 제시
참가품목:
국내 PB, OEM 상품 진출 희망업체/ 중소기업 제품 일체
03. 전시품목 |
전시품목은 크게 식품/ 주방용품/DIY/패션 선물용품/ 문구 사무용품 등이 있어요
04. 참관 방법 |
온라인(인터넷)으로 온라인 참관객 사전등록을 해요
관람일시, 코엑스로 가서 등록 데스크에서 현장 본인확인!
출입증 수령
전시장 관람하면 되요
코엑스에서 하는건 다 똑같은 방식이죠 뭐.
05. 참관객 사전등록 |
개인정보 취급 방침에 동의하고
참관객정보(이름, 주소, 연락처, 이메일, 연령, 전시 관람 유형)을 입력 후 확인!
>> 참관객 사전등록 하러 고고!!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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