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2012. 2. 18. 09:00


불편한 안경과 렌즈에서 탈출!!

금요일에 라식하고 월요일엔 안경벗고 출근 가능하네요

* 라식이란?

기존의 방식인 굴절 교정 레이저 각막 절제술(PRK, photorefractive keratectomy, 흔히 엑시머 레이저 수술이라고 부름)은 각막을 상피부터 직접 조사함으로써, 수술 후 심한 통증 및 절삭 부위의 혼탁을 유발하고, 시력 회복 기간이 6개월 정도로 오래 소요되는 단점이 있었다. 라식 수술은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기 위하여 미세각막 절개도 또는 레이저를 이용하여 상피 및 보우만막을 포함하는 각막 앞부분을 분리하여 절편을 만들어 젖힌 후, 수술 전 검사를 통해 정해 놓은 목표만큼 각막실질에 레이저를 조사하여 각막을 절삭한 후, 다시 각막절편을 덮어줌으로써 통증 및 각막 혼탁을 줄이고, 시력 회복 기간을 단축시킬 수 있는 시력 교정 수술이다. 주로 각막중심부의 절삭을 통한 근시의 교정에 많이 사용되나, 보다 주변부의 절삭을 통한 원시나 노안의 교정에도 사용이 증가되고 있으며, 난시축을 따라 각막표면을 선택적으로 연마함으로써 난시의 교정에도 사용할 수 있다.


 

* 라섹이란?

라식 수술과 마찬가지로 주로 근시 교정에 많이 사용되나, 원시 및 노안의 교정에도 사용이 늘어나고 있으며, 난시축을 따라 각막을 절삭함으로써 난시의 교정에도 사용할 수 있다. 라식 수술과 마찬가지로 눈이 성장이 끝난 만 18세 이후에 시술이 가능하며, 최소 6개월 이내에 임신 예정이 없어여 한다. 각막두께가 얇아 라식 수술 후 부작용이 우려되거나, 격투기 선수 등 눈에 직접적인 손상으로 각막절편의 손상 가능성이 있는 경우 라식 수술 보다는 라섹 수술이 안전하다. 다만, 수술 후 각막 혼탁의 발생가능성 라식 수술에 비해 높으며, 라식 수술에 비해 수술 후 통증이 심할 수 있고, 시력 회복의 속도가 라식 수술에 비해 느린 경우가 많으나, 최종 시력은 라식 수술과 차이가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라식 수술과 라섹 수술은 각막절편을 만드는 과정에서 차이가 있을 뿐, 레이저를 사용한 각막표면의 절삭은 동일한 기기 및 방식으로 시행된다. 눈의 성장이 끝난 만 18세 이상이면 가능하며, 수유나 임신 중에는 수술을 받지 않는 것이 좋으므로 6개월 이내에 임신 예정이 없어야 한다.



바쁜 직장인을 위해 매주 금요일은 10시까지 야간수술하네요

학생 반값 할인 이벤트!! 방학동안 라식하고 새학기 출발할수 있어요!!

학생할인 라식을 반값으로 받을수 있는 절호의 찬스네요

학생증만 있도도 수험표만 있어도 라식수술 50% 반값 할인!!

라식,라섹 이제 시간과 비용 때문에 더 이상 미루지 마세요

SEE 삼성안과에서 라식,라섹 할인 이벤트 고고싱!! [바로가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Posted by 프리스케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