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2012. 1. 19. 11:04





신입 개발자 육성이 필요한 이유는 신입개발자들을 육성해야지 현 IT 개발 환경이 변화하고 각 개발자들의
생각이 변화되기 때문입니다.

신입 개발자를 육성시켜서 막노동 성 복사하기-붙여 넣기 업무를 지향해야 합니다.

신입 개발자를 육성함과 동시에 회사의 비전을 보여 줘야지 개발자들은 잦은 이직을 막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책하나 던져 놓고 생소한 프로그래밍 언어로 산출물을 원하는 것은 아니라고 봅니다.

신입개발자가 빠르게 적응할 수 있고 현 회사의 주력 업무를 이해하고 자기개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합니다.
 
키워 놓으니 이직한다는 소리가 있지요. 이직하는 각각 사람들의 사유는 다르겠지만 각자 능력에 맞는 연봉과 업무환경, 회사 비전이 크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신입 개발자 일 때부터 외부교육 등 투자를 하여 튼튼하고 각자 능력에 맞는 연봉을 줄 수 있는 환경이 조정되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프로젝트를 성공하는데 있어서 개발자의 자질이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개발 채용 못지않게 현재 보유하고 있는 개발자의 실력을 향상하는 것도 매우 중요한 사항입니다.

회사는 개발자를 채용한 후에도 개발자를 끊임없이 훈련해야 하며, 끊임없이 성장하는 개발자는 회사에 꼭 필요할 뿐만 아니라 이직률도 더 낮아질 수 있습니다.

또한 신입 개발자들의 경우, 학교에서 배운 지식만 가지고는 실전에 뛰어들기에 상당히 부족하기 때문에 회사에 적합한 개발자로 키우기 위해서는 거기에 맞는 훈련이 필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Posted by 프리스케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