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해외축구2024. 4. 14. 06:04

토트넘(0) vs 뉴캐슬(4) 대참사 살펴보았어요

 

 

토트넘은 이날 손흥민을 중심으로 한 공격을 주력으로 삼았으나, 뉴캐슬의 강력한 수비에 막혀 전혀 득점할 수 없었습니다. 

토트넘은 전반에는 공을 잡고 있긴 했지만, 그에 비해 골 결정적인 기회는 찾지 못했습니다.

 특히 베르너에게 주어진 두 찬스 역시 유효한 슈팅으로 이어지지 않았습니다.

반면, 뉴캐슬은 토트넘의 전술을 잘 파악하고 대응했습니다. 

5-4-1 포메이션을 택하여 토트넘의 공격을 상당 부분 무력화시켰습니다. 

 



특히 뉴캐슬은 토트넘의 빠른 스피드를 활용한 공격에도 효과적으로 막음으로써 토트넘의 골망을 보호했습니다.

게다가 뉴캐슬은 토트넘의 실수를 역습으로 활용하여 골을 넣는 데 성공했습니다.

전반에서는 뉴캐슬이 선제골을 넣고, 이어서 토트넘의 실수로 추가 골을 넣어 두 골을 앞서게 했습니다. 

후반에도 뉴캐슬은 토트넘의 압박을 잘 버텨내며 추가 골을 넣었고, 토트넘은 결국 네 개의 골을 허용하며 완패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경기 결과는 토트넘의 현재 상황과 전술적인 한계를 드러내는 부분입니다. 

토트넘은 경기력의 불안정성을 보여주며, 스쿼드의 한계와 전술적 변화의 부재가 경기 결과에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입니다. 

이는 앞으로 토트넘이 해결해야 할 과제로 남을 것입니다.


4월 27일 (토) 20:30 경기장 런던 스타디움 웨스트햄(홈)  리버풀 35R

5월 4일 (토) 20:30 경기장 에미레이츠 스타디움 아스널(홈) 본머스 36R

5월 11일 (토) 20:30 경기장 크레이븐 코티지 풀럼(홈) 맨시티  37R

 

남은 황금시간대 프리미어 경기가 3경기 ㅠㅠ

출처: https://nohsundong.tistory.com/855 [시사의 모든 것:티스토리]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Posted by 프리스케이터